테슬라 주식 194 달러 , 뮤직카우 (음악저작권) 가즈아 ^-^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관련

테슬라 주식 194 달러 , 뮤직카우 (음악저작권) 가즈아 ^-^




한달전만 해도 100달러 아래로 내려갈것인가 말것인가를 이야기하던 테슬라가 이제 200달러를 넘어섰다.

그리고 다시 그 주변을 왔다갔다. 하고 있다. 2. 14일 현재 194달러있다.

다시 올라갈것인가 말것인가를 ...인생은 실전이다. 박대표 유투버는 자신은 다시한번 하락에 베팅을 한다고 했다.
여러분들은 예전처럼 전고점에 사지말고 다시 한번 내려가면 그때 사라고 했다.
예전 영상을 보면 무조건 비싸도 싸고 싸도 싸고 했는데 만일 양보한것 같다. 그래도 박대표님은 계속 살것이다.
나도 계속 하루에 만원씩 사고 있다.
그래서 지금 손실은 18%이다. 10년목표로 계속 사모우고 있고, 배당주를 중심으로 우량주도 계속 사고 있다.
돈이 생긴다면 또 계속 살것이다.






이름은 지웠다. 이것은 본인이기도 하지만 또 다른 너일수도 있다. 나는 이렇게 하고 있으니까 따라 오던가~`








배당주는 SCHD를 집중적으로 살생각이다...이것은 수페TV 송민섭 작가님이 적극 추천한다. 돈이 있으면 조금씩
사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주식은 존슨앤존스 . 주식배당이 아주 높다. 한개주식에 배당이 1달러가 기본이다.
이만큼 주는 주식은 별로 없는것 같다. ..이 주식은 사실 내가 간병보험을 대신해서 이것을 넣었다.
간병보험이 실제적으로 비싸기도 하지만 크게 도움이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이것을 조금씩 사놓으면 내가 필요할때 쓸수있다고 생각했다.....















2년전만 해도 뮤직카우(음악저작권) 를 열심히했다. 내가 좋아하는 강다니엘의 노래 2U를 특히 많이 샀다. 예전에는 10만이 넘었다. 많이 내려갔다. 그래도 계속 산다, 저작권 수익률이 솔솔하다. 언젠가는 ...좋은날이 올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