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날씬한 몸매) 꿀팁 ^^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소한 행복 ^^

살 빼는(날씬한 몸매) 꿀팁 ^^

 
 






사실은 이것도 방법이 될지모르겠다. 온전히 나만의 방법이다.
나는 밥먹을때 마다 한숟가락 아니면 두숟가락 을 덜 먹는다.
이것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어느덧 티끌모아 태산이 된다.
먹고 싶은것 안먹는게 큰 고통인것은 알지만 그 순간이 지나면
괜히 더 먹었다. 아니면 다 먹었다고 괴로워 한다.

회사직원들과 점심을 먹는다. 요즘은 구내식당에서 먹는다.
보통 일반 식당에 가면 8-9천원이다. 그런데 4천5백원이니 반값이다.
안그래도 내가 옆에 직원한테 내가 큰 돈 번다고 ㅋㅋ 자랑을 한다.
옆에 직원은 살이 좀 많다. 특히 뱃살이 많아서 내가 조금씩 먹어라고 말한다.
내말이 어떤때는 기분이 좀 상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말을 하다 말기도 한다.
그래도 건강은 ..서로가 챙겨야 한다.
사실은 나도 마찬가지로 배가 조금 나왔다. 계속 관리를 하고 있다.
쉽게 빠지지 않은다.

그래서 이것은 나만의 꿀팁이다.
나는 밥을 먹을때 ...
다 먹어갈때 상상을 한다.
이 밥을 다 깨끗하게 비우고 위를 채울것인가
아니면 쓰레기통에 담을 것인가?
아까워서 먹는 경우도 많다.
냉정하게 ...남겨서 쓰레기 통을 넣어야 내몸이 산다.
너무 극단적인것인가?




옆에 직원에게 그런얘기를 하니 ..좀 심하다고 이야기한다.
조금씩 이야기를 하다보니 요즘은 밥을 좀 덜 먹는다고 한다.
내가 요즘 더 먹는것 같다.
밥먹는것이 습관이다. 한숟가락 두숟가락 ...먹다보면 습관적으로 먹게된다.

냉정하게 밥 두숟가락은 쓰레기통에 넣자....ㅋㅋ
그럼 속이 좀 편하다.
어떤가 나의 방법이
한번 해보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