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식 100달러 에서 250달러 까지 상승 ♡♡ 소회 ^-^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관련

테슬라 주식 100달러 에서 250달러 까지 상승 ♡♡ 소회 ^-^

 




내가 1월인가 ...테슬라 주식이 100달러에서 더 내려갈것인가 말것인가를 글을 쓴적이 있다.
그때도 가즈아...를 외쳤다.
그때도 돈이 없어서 조금씩 한주씩 또는 만원씩 소액으로 샀던것 같다. 현재는 적자에서 흑자로
10% 정도 상승했다...정말 힘들었지만..그래도 견뎌낸것 같다.
그러나 아무나 할수 있는것은 아닌것 같다.

나는 그냥 테슬라미래를 믿는다. 정말 10년뒤에 자율주행으로 운전하지 않고 그 차를 타고
커피도 마시고..담소도 나누면서 어디든 여행할수 있는 그날을 기다린다.
이것은 꿈이다..그 꿈이 10년 내에 이루어질것이다.
그래서 지금 현재 계속 사고 있다. 어제도 소액투자로 5만원을 샀다. 틈틈이 살것이다.
작년에 주식분할 하기 전에 나는 한주에 120만원 줬다.
앞으로도 그만큼 올라가고 그 주식을 또 한번 분할 할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그날이 내년 하반기 정도라고 ..현재 생각중이다.






내년 퇴직하기 전에 꿈이 1,000주가 목표인데.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조금씩 사모을것이다. 그리고 10년뒤에는 10,000주가 될것이며
그 돈으로..내가 하고 싶은 나의 꿈을 한번 성취해볼것이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가끔은 삶이 고되고 지치고 힘들지만 사람은 꿈이 있으면
살아가는 버팀목이 되지요
저에겐 그게 주식인것 같고 ..뒤늦게 만난 테슬라인것 같아요

인생은 실전이다 의 유투버이신 박대표님이 ..말씀하셨듯이
인생이 이런 애플같은 주식을 다시 만난다면...
그것이 테슬라이다. 라고 말씀했듯이
저도 내 인생의 희망이 테슬라 주식인것 같아요
앞으로 10년...그것을 위해서 제가 퇴직후에도
일을 조금씩 할거에요...

그래서 계속 주식을 사모을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인생의 목표가 ..
희망을 주는 어떤것이 있는 가요..

어떤것이던..함께 가요..
선한 방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