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제 13회 ~14회 ; 이하늬 친자관계 99,9% 강회장의 딸 ?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등 감상평

원더우먼 제 13회 ~14회 ; 이하늬 친자관계 99,9% 강회장의 딸 ?

초조하게 친자관계 발표를 기다리는 중




어찌되었는지 모르겠다 앞으로 드라마가
점점더 흥미진진하다

강장수의 딸이라니 그앞에 한승욱의 첫사랑이 강미나가 아니고 조연주검사였다

드라마가 완전 반전 이 될것 같다



유민전자 정기주주총회 ♡♡

검사결과지 다 ~~ 지금 고모가 발표하고 있다




모두 친자관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에필로그 ~최면속 할머니와 범인을 꼭잡겠다고 약속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너무 슬퍼하지 말라고 했다
무슨 일이던지 한가지 때문에 일어나지는
않는다 ~~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일어나기 때문에
너때문이 아니다 그러니 너무 슬퍼하지 마라






친자관계를 발표하고 있다 ~~놀란표정으로









수사 계장님





류승덕 지검장은 유준을 의심 한다



이봉식(김재영 분)을 처리한 인물도, 14년 전 조연주의 할머니를 교통사고 낸 인물도 전부 한성혜였던 것. 한성혜는 류승덕이 한영식 회장과의 첫 거래가 해당 사건을 감추는 것이었다고 말하자 "노인네 하나 죽은 교통사고에 누가 그렇게 관심이 있겠냐"고 말했다. 류승덕은 이런 한성혜에게 "내가 한영식 회장 구속시킬 테니 그쪽은 조연주 검사를 쳐달라"고 제안하며 악행을 이어갔다.

진실은 더 남아있었다. 이날 한승욱은 김이사(김경신, 예수정 분)을 통해 아버지가 죽은 당시 아버지가 죽은 당시 공장을 찾은 인물이 한영식이 아니라 한성혜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후 조연주는 한성혜와 대면해 자신의 정체를 드러냈다. 조연주는 자신의 재벌 위치를 과시하는 한성혜를 향해 "넌 이제 나한테 죽었다. 돈으로 할 수있는 데까지 해보라. 난 법으로 하겠다"고 경고했다. (사진=SBS '원 더 우먼' 캡처)



강미나가 완전히 딴사람이 되었다 ♡♡



성형수술 한 강미나



강미나가 성형수술만것이 밝혀지자 깡패들이 잡을려고 기다린다 ~~





살얼음판 대치 부터 믿고 보는 꿀케미 ^^♡♡


알아서 자기야 ♡♡ 연기 낯간지럽다 ♡♡^^








암행어사 출두한다 ♡♡


https://nikang-nekang3737.tistory.com/368?category=842255

원더우먼 제 11회 ~ 12회 :  연주(이하늬 검사)가 첫사랑이었다. ^^

지금까지 보면서 계속 궁금한것이 첫사랑이 연주이면 어떻게 바뀌었을까 그럼 연주와 강미나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승욱의 첫사랑이 연주라면.. 강미나는 또 어떻게 만났을까 ........ 서로의 사

nikang-nekang373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