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2개월 전 ~~
본문 바로가기

니땅 내땅..우리 땅따먹기(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 2개월 전 ~~






공인중개사 시험이 2022. 10. 29(토)이다 . 오늘은 2달 10일 남았다. 정말 얼마남지 않았다.
처음에는 1차 2차 동차를 목표로 했으나 하다보니 생각만큼 되지 않았다. 그래서 지금은 1차만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공부를 해보니까 집중적으로 하는것 가장 중요한것 같다. 오늘하고 내일하고 계속 하던것을 파고 드는 수 밖에 없는데
그동안 요령을 많이 피운것 같다. 그래도 계속 하고는 있다.
나도 꿈이 있으니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다.



나에게 맛있는 요거트를 선사하고 싶다 ^^




참고로 나는 정년퇴직이 1년 10개월이 남았다. 그동안 하는 공인중개사공부가 너무 힘들어 자꾸 타협을 할려고 한다.
너무 힘들다. 한쪽에서는 나의 이 분노를 자격증으로 승화하자는 마음도 있고
다른 한쪽은 너무 힘드니까 그만하자고 자꾸 자꾸 몸에서 소리친다
가끔은 너무 힘들어서 손들고 싶다.
그러고 나면 나는 너무 슬프다. 이 슬픔과 분노를 어디에다 표출할까
힘들고 어렵다고 포기할 수 있을까 생각한다.
그래서 다시한번 다진다.
그래 다시 하자.
먼훗날 오늘을 보고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그때도 어떤 목표가 있겠지
오늘을 보고 다시 시작할 것이다.
먼 시작이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또 공인중개사 공부를 한다.
파이팅 ^^